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천안 아산 렌트카 문재대차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1:25

    >


    안녕하세요~~ 렌트카 블로입니다.주화에 예약을 해주신 고객님께 문재대차를 배차해 드리러 가는 이야기인데요.아침에 본인과 출근할 때 보니 눈이 많이 오던데요.여러분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그럼 포스팅 시작할게요~GOGO


    #천안렌트카 #아산렌트카 #평택렌트카 #천안아산렌트카 #렌트카 브로우


    >


    ​ ​ 오늘은 주말에 손님이 미리 연락을 주고 월요일 1을 예약했던 정말 쇼쯔슴니다. ​ 오전 9시 20분까지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꼭 오라고 하고 8시 50분까지 도착!​ 제1먼저 가서 손님을 기다맀 슴니다. ​


    ​​


    >


    때에 맞춰 손님이 도착하셨습니다.인사를 한 후, 고객님 차량을 봐주시기 바랍니다.손님이 운행 중인 신호대기 담에서 후면 충돌로 인해 사고가 발생했는데요.그렇게 크진 않았다고 하는데, 옆에 타고 있던 아드님이 좀 놀랐을 것 같아요.​


    ​​


    >


    뒷범퍼를 자세히 보면 도장면에 크랙이 생기고 기스가 보입니다.이 부분은 교체보다는 도색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고객 차량을 잘 보았습니다. 고객에게 글 재처리, 병원 진료 등.. 궁금한 점을 전부 스토리 드렸습니다.


    >


    자이렌터카를 설명하겠습니다.​ 일단 사진을 제1먼저 찍습니다.​ 당 1번 눈이 너무 많이 와서 날씨가 춥네요.그래서 고객에게 고객을 위한 쉼터에 들어 오시라고 이스 트리 드린 후 혼자 사진을 찍었습니다.​



    >


    자, 이렇게 마무리 사진까지 차량 전부를 한바퀴 돌면서 사진 촬영 끝... 사진을 고객에게 보내드린 후 렌트카 사용 안내 등 차량 안내까지 도와주고 출고 완료했다.저희 회사 렌트카 블로는 고객님께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문재관련 이본인 대처방법 등..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


    자, 요즘 점심 먹으러 가볼게요.​ 점심 때가 지난 1시 30분 정도 된 것 같은데요.요즘 업무가 잘 안되서 섭취를 하러 왔네요 ᄒᄒ 이집은 처음 가보는 집이지만 원래 가려고 했던 맛있는 음식점이 있었는데 그게 아니라 오한상에서 있었던 것처럼 날은 쉰다고 하더군요. -배고프고 나쁘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근처에 백반집으로 들어갔습니다.


    >


    메뉴를 골라 보겠습니다.오랜만에 김치찌개로 정해봤습니다.김치찌개를 안먹은지 오래되서 김치찌개로 결정했어요.


    >


    반찬이 과자가 왔고, 금방 김치찌개가 과자가 왔어요.생고기가 들어가서 익혀야 한다고 하시던데요.빨리 맛보고 싶네요. ㅋ


    >


    점점 짜기를 좋아하기 시작합니다.익히면서 한번씩 섞어가면서 익혀줬어요.안에 콩본 인물이 정말 많았어요. 저는 김치찌개에 콩본인물이 들어있는 것은 아내의 소리를 보았습니다.콩본인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지만 김치찌개 안에 들어있는 것은 아내의 목소리네요. ㅋ


    >


    김치찌개가 구워지는 동안 반찬들과 몇겹의 섭취를 떠 먹었습니다.섭취해보니 김치찌개가 다 익은 것 같아요.



    >


    드물었던 콩 나쁘지도 않은 것도 먹어봤어요.국물이 시원하고 콩이 나쁘지 않은 것도 맛있었어요.차가운 것이 마침 내 입맛에 맞았어요. 백반집이라고 써있어서 들어왔는데 반찬이 조금은 부족했던 것 같네요.하지만 메인 김치찌개는 맛있었어요.


    >


    자목하 섭취를 마치고 일을 하러 가볼까요?당일에도 감사히 받았습니다.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맛있게 먹었네요.ᄒᄒ 당일쯤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


    ↓ 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