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friend 꿈해몽, 헤어진 남자frie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4:24

    남자친구 꿈 꿈 꿈같은 남자 친구 유메사키남자친구 유메 전 남친 꿈 전 남친 꿈


    >


    남자친구와 즐겁게 지내는 꿈길->꿈->좋은일이 생겨서 서로에 대한 상념이 점점 깊어져 사랑이 더 올라가는 꿈입니다. 남자친구에게서 꽃다발을 받는 꿈로몽구혼을 받게 되었고, 자신도 매우 좋은 제안을 받게되어 큰 기회가 되는 꿈입니다.남자의 칭구를 따라 어딘가로 가는 꿈꿈현재 남자의 칭구를 믿고 따르며 앞으로 더 사랑이 깊어지고 요즘보다 관계가 좋아지는 꿈입니다.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싸우고 있는 몽로몽 현재의 남자친구와 사랑이 깊어져 앞으로도 좋은일이 많이 생기는 꿈입니다.​​​


    >


    남자친구를 다른여자가 쫓아다니는 꿈현실 반영 제가 남자친구를 많이 사랑하고 남자친구도 과인을 사랑한다는 현실의 생각이 꿈에도 너무 보였다고 합니다.옛 남자친구를 만과인은 몽마몽 / 현실반영 현재의 남자친구가 만족하지 못하고 서로 의심이 있습니다... 남자친구의 썩은 사람이 빠지는 꿈의 길에 대한 고민과 걱정이 해결되어 말소리가 편안해지는 꿈이다.예전 남자친구와의 키스, 사랑하는 꿈, 흉몽, 현재 남자친구가 만족하지 못하고 조만간 서로에게 의문이 생겨 좋지 않은 결과가 될 것이다.​​​


    >


    남자친구에게서 반지, 보석을 선물받는 꿈길 몽재물운이 크게 올라 큰 물질적 복을 받는 꿈이다.남자친구의 새 구두를 산 꿈길, 몽보이프렌드에 좋은 협력자가 과인타과인서의 모두 하나 잘되는 좋은 꿈이다.앞의 내가 죽는 꿈의 길꿈오래된 걱정, 걱정이 모두 사라져 새롭게 하나를 시작하게 되는데, 또는 새로 사람이 만과임에도 불구하고 예상치 못할 만큼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꿈이다.​​​​


    >


    남자친구와는 따로따로 펑펑 우는 꿈길꿈, 현재의 남자친구와는 문제가 있고 그 문제가 잘 해결되어 좋은 하나가 생긴다는 좋은꿈입니다.전남자칭구와다시사귀는꿈,요즘사귀고있는남자칭구와곧결혼하게되는좋은꿈입니다.또는솔로라면남자칭구가생기고그남자칭구와결혼까지하는좋은꿈입니다.전남자칭구가 펑펑 우는 꿈의 현실 반영=현재 남성칭구와 문제가 있어 전 남성칭구가 소견만 하고 망연자실한 실정입니다.남성칭구가 다른 여성과 결혼하는 꿈, 현실반영 둘 사이에 문제가 있어 서로 알고 있고, 어떻게 해야 할지 감정 중이라는 현실이 반영된 꿈입니다.​​​


    >


    남친국가정장을입고소가족에게인사하는꿈로도곧소가족을만나러결혼한다는얘기를하고상견례를하는꿈입니다.남친국가 이별선언을 하는 꿈, 흉몽, 실제로 이별선언을 듣게 되었는데 본인도 또한 다른사람에게 좋지 않은 질타, 질책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남자친구 국가, 다른 여자와 사랑하는 꿈의 현실 반영 현재, 남자친구 국가와의 문제가 있고 애정 문제까지 겹쳐 큰 생각이 있다는 꿈입니다.남자친구의 문신을 했던 꿈, 흉몽문재, 문제에 빛나는 때때로 시간을 보내는 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