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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무원 역량평가 SWOT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7:30

    위기' 탄다'에서도 최초의 00만을 넘은 베크 김주원 기자 20첫 9-07-24첫 7:2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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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부의 택시제도 개편안으로 위기에 몰렸지만 타는 질주는 계속되고 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이용자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한 00만명을 돌파했다. 공짜는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스타트업을 인수해 모빌리티 생태계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겠다는 구상이었다. ​ 소카 자회사 브이시엥시(VCNC)은 지난해 한 0월 서비스를 시작한 ' 탄다'이용자 수가 약 9개월 만에 한 0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4월 50만명을 돌파한 것과 비교할 때 불과 3개월 만에 2배로 성장한 것이었다"공짜"는 승차 거부 없이 바로 배차 시스템과 나 홀로를 활용한 운행의 안정성, 운전수가 손님에게 먼저 이야기를 끼치지 않는 쾌적하고 쾌적한 환경 등을 다시 공사하고 있다. 여기에 공짜 에어, 공짜 프리비트, 공짜 프리미엄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차내 무선인터넷 및 충전 서비스도 강력한 경쟁력으로 꼽혔다. 타는 이용자는 젊은 소비자가 압도적인 중심 중장년층으로 확대하는 추세다. VCNC에 따르면 타고 이용자는 20~30대가 모드의 68%를 차지했으며 40대 이상은 서비스 초기의 9%에 불과했지만 지난 달 3일%로 증가했다. 다시 탑승률도 90%에 이른다. VCNC관계자는 "20~30대가 사용자의 경험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고 이것이 전 연령대로 확산된 것이 효과적이었다"고 설명했다. 또, 이용자 중 남성이 56%, 여성은 44%로 집계되어 남녀 전체 탑승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동안 다다는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했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타를 일회 이상 운행한 경험이 있는 운전수는 6,400명에 달하며 이 중 86%가 30~50대이다. 타다 베이직의 경우 월급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여기에 글쓰기 발생 시 운전자가 부담하는 차량손해 면책금을 없앤 정책도 이달부터 시행 중이었다.공짜는 다양한 스타트업 인수에도 적극 나서면서 모빌리티 생태계를 확대하는 작업에 주력하고 있다. 소카는 총 한, 한 00억원의 투자금을 유치하고 이를 바탕으로 20일 7년 8월 자율 주행 조사 착수'라이드 플럭스'에 투자했다. 또 지난 4월에는 실내 정밀 위치 측정 스타트 업'폴 마리 안또'을 옛 일 9일에는 차량 관리 회사'차 케어'까지 인수했다. 이 같은 성장세에도 불구하고 탈 운명은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이었다. 옛날 일 7일에 발표된 국토부의 택시 제도 개편안이 모 빌러티 업계에는 새로 진입 장벽으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렌터카 기반 서비스 금지로 탈 경우 최소 수백억 원의 추가 자금 투입이 불가피하다. 여기에 김경진 민주평화당 의원이 '타다금지법(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개정안)'을 발의한 상황이었다. 이런 중심, 지난 7일 서울시가 총 3개 외부의 법률 사무소에 타고 베이직 적법성에 대한 법률 자문을 한 결과, 각 법률 사무소의 생각이 엇갈리고 적법성 여부를 판단하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당장 다다 서비스를 규제할 명분은 없어졌다는 이 스토리다. 국토부도 다전의 합법성에 대해 현재 사법부의 판단을 기다리는 중이어서 판단을 유보하고 있다. 박재욱 VCNC대표는 지난 달 22일 서울 영등포구의 전경련 회관에서 열린 '한중 일대 기업인 포럼'토론회에서 "향후, 사업 계속을 이어 나가는 방안"이라며"사람이 필요한 이동 수단과 비결을 다시 공문 플랫폼사에 거듭나는 것이 목표"이라고 강조했다.위의 기사를 읽고 "타다; 대기업의 SWOT 분석을 해 보자. (잭슨 시간 30분)-답지를 작성해서 메일로 주면 제가 작성한 답안지를 보내고 겟움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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