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몸에좋은sound식 [햇살담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23:14

    >


    매일 운동하는 아빠... 당신이 괜히 해버려서 걱정돼서 몸에 좋은 소의 맛있는 음식 또는 건강이 좋은 맛있는 음식을 찾아봤는데 버섯이 좋을까 싶어서 준비했어요.


    >


    가즈노 영지는 한 포에 하나 00ml씩이 한 박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 박스에 손잡이도 되어 있기 때문에 부모님 선물이라도 좋습니다.


    >


    햇빛 그 소음은 버섯농원은 녹각영지 버섯을 인위적인 가공 없이 자연군달로 그 소음이었어요.정성스럽게 재배수확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건조시키고 다시 고급 녹각영지 버섯을 선별한 후 영양소가 풍부한 청정 녹각영지 버섯을 만들어냅니다.


    >


    >


    아버지는 식사 후에 한 포씩 아침 1석으로 잡수시고 계십니다~없이 챙겼으니까 괜찮더라구요 ㅋ


    >


    ★더 자세한 정보 또는 구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국내산 녹각영지는 활엽수의 뿌리, 그루터기로 자라나는 버섯을 일으킵니다.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은 힘들어서 이렇게 1봉지씩 되어 있는 제품으로 마시면 쉽게 건강해질 수 있고 정말 좋네요.


    >


    >


    추가로 버섯도 보내주셨는데 요리할 때 조금 쓰고 어머니께도 나쁘지 않게 나눠드렸어요. ㅋ


    >


    시장이 과일가게에서 살때보다 더 신선한 의견이라 느낌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