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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aymo] 목에 힘주면서 자율주행 택시에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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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웨이 모(Waymo)는 승객들이 자동 운전 택시를 이용하도록 유도하기 때문에 편의 시설을 공급했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받는 산업에서 수익을 확보의 길을 만들고 있습니다. ​ Alphabet의 자회사는 자사의 robotaxi에 free Wi-Fi를 더 피닉스(Phoenix)에서 시험했으며 이 회사의 동일한 자율 주행의 미니밴 수백대가 12월부터 유료 승객을 태우고 나프지앙알고이 있습니다. Waymo는 이 4월 이야기, 자사 모작은 기업의 구글 플레이의 음악(Spotify and Apple Music)을 통해서 승객을 위한 free소리 나는 스트리밍을 개시했습니다..Waymo는 역시 기술적으로 익숙하지 않은 가족에게도 호소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미니밴에 아기용 카시트를 설치하고..끝 부분 나쁘지 않아서(Arizona)사막의 더위로 화씨 72번(역:섭씨 22도)정도로 시원하게 하고 있습니다.목표는 Way mo One으로 불리는 이 회사의 승차 서비스는 나쁘지 않다는 차를 몰거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경쟁사와 함께 타는 것보다 스트레스를 덜 받는다고 승객을 설득하기 위해서다. "말도 안 하고 성의 없는(Chatty or Sketchy) 드라이버, 크기나 청결도가 다른 차는 승차 공유 서비스 사이에서 최고의 불만입니다." Waymo 버튼을 누르면 내가 문제가 있는 제품을 정확히 알 수 있다."와 매주 네 차례 정도 Waymo를 이용합니다는 Phoenix bank분석가인 Jordan Ranous(26)이 이야기했습니다.. ​ Phoenix에서 남동쪽으로 약 20마일 떨어진 챈들러(Chandler)시는 지난 달 직원들의 생산성을 높이기 때문에 사원들이 Waymo의 이용 때문에 비용 지출하도록 허용했습니다.Waymo의 과제는 환대와 Connectivity가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Waymo는 현재 Uber와 Lyft에 비교되는 요금을 부과하고 있으나, Uber와 Lyft의 요금 의존으로 인해 적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bleeding redink).운전수를 없애면 Waymo의 인건비가 줄어들 겁니다. "일관되고 질 높은 서비스는 회사가 더 높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는 반면, 인터넷, 음악, 비디오 스트리밍은 추가요금이 나쁘지 않고 선전판매를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월가의 투자 분석가들은 차내 서비스가 수익을 공급하면 가정했을 때 Waymo의 가치를 1,000억달러 이상으로 추정했다."이 공간을 차지한 사람들은 가장 편리한 해결책과 최고의 경험을 할 것이라고 합니다"라고 리서치 회사, IHS Markit의 글로벌 자동차 기술 리더인 Mark Boyadjis는 이야기했습니다.Waymo는 자사의 주력 사업은 승차 공유 서비스료를 부과하는 것으로, 홍보할 일이 아니라고 스토리를 했습니다. 개인화(Personalizaion) 혜택을 공급한다는 것은 자유의 상념을 만들어준다고 전했습니다.Julianne McGoldrick 대변인은 "음악 병합을 통해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아름답지 않아 좋아하는 곡을 연주하고 싶다면, 이 공간을 나만의 공간으로 만드는 것을 추천합니다"고 말했습니다.자동 운전의 역량을 개발하는 Uber및 Lyft, 2개의 작은 기업은 어느 쪽도 언급을 피하고 있습니다. 믹크 라스 베이거스(Las Vegas)에서 30개 robotaxi를 1년 전체 부지에 운영 중인 자동차 회사 Aptiv는 차 안에서 엔터테인먼트를 공급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인터넷 시험 Waymo의 크라이슬러·퍼시픽, 미니밴(Chrysler Pacifica minivans)들은 현재 Phoenix의 주변의 100평방 마일에 달하는 지역을 후( 늦게 있습니다. 이번 시도는 전국에서 가장 많은 1000여명의 이용자가 참가하고 있습니다.. Waymo 앱을 통해 승차를 요청합니다.이전에 보고되지 않은 Wi-Fi는 기능테스트에 참여하지만 Waymo로 인해 나쁘지 않은 경험에 대해 유출적으로 스토리가 금지된 사용자 중 일부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두 승객이 지난 4월 반에서 Wi-Fi의 지시 사항이 뒤(뒤)는 안내 책자(laminated fliers)을 조 썰매 타고 발견했다고 로이터 통신에 전했어요.와이파이가 큰 유혹이 될지는 두고 봐야 해요. 결스토리, 타는 사람은 괜찮은 스마트폰으로 웹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Waymo 사용자는 Wi-Fi가 회사 장거리 여행을 할 때 허락된다면 노트북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스트리밍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다고 스토리를 하고 있습니다. Chandler 시는 내년도 신규 Waymo 요금으로 만 달러를 책정했고 직원들은 Wi-Fi 테스트에 참여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Micah Miranda 경제개발 관리자는 "사람은 여전히 승차하는 동안에는 휴대 전화를 충분히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에서 운행되는 차량의 운전석에서 하는 것은 제한됩니다.라고 스토리를 했습니다.직원들은 Waymo를 탈 때마다 괜찮지 않은 활동을 기록해야 합니다. 목표는 생산성 향상을 측정하는 것이며, Chandler가 Uber가 나빠서 Lyft를 이용하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추적하지 못한 것이라고 Miranda는 이야기 했습니다.Waymo는 Wi-Fi 테스트 시작 시점과 인터넷 속도 또는 공급자는 유출되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자사의 네트워크는 사용제한이 없으며 승객으로부터 수집하는 모든 데이터는 일반 사생하는 보호정책에 의하여 관리된다고 스토리하였습니다.'커브볼은 없는 소리' Waymo는 모든 승객들이 free 음악을 미니밴 스피커를 통해 free로 들을 수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승객들은 의자 담 터치 스크린에 대한 8개의 재생 목록 중 1프지앙을 선택하는 고가 나쁘지 않고 다른 곡을 들으려고"I'm feeling luck"를 누릅니다.승객들은 Waymo와 구글 플레이의 음악 계정을 연결하여 쉽게 만든 재생 목록을 들을 수 있습니다. 두 명의 Waymo 사용자는 Reuters에 구글 서비스에 가입했다고 전했습니다.다른 사람들은 드라이버와 상호작용 할 의무는끼우지 않고 괜찮지 않은 소견을 정리할 기회를 즐겨요. 각 Waymo 미니밴에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인간 운전자가 상주하지만, 이동 중에는 스토리를 자제합니다.한달에 2회 Waymo를 이용 칠로데ー토을 하는 Arizona승객 AllisonLewis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일이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승객들은 어른 3명과 저고리)두 사람을 급들 수 있는 각각의 밴의 같은 설정이 마귀 소리에 이리베 있다고 이야기됩니다. 베이비 차일드 시트는 후열에 설치되어 있고, 베이비 보조 시트는 필요한 경우 근처에 있어요. 충전 케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 5세의 자녀가 한국 로봇 자동차를 좋아합니다."라고 고객인 Ranous는 전했습니다. 커브볼은 없다.새치기 금일의 소식은 보통, 차내에서 Wi-Fi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대단한 이 스토리를 하실지도 모릅니다. 네, 현재 우리는 지하철이 나쁘지 않아서 버스를 타도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공짜고... 물론 통신사가 공급하는 거지만요. 한때는 통신사에서 경쟁적으로 선전한 이야기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5G시대에 접어들면서 Wi-Fi보다 빠른 속도로 무제한 데이터 통신을 하고 있습니다. 역시 아직은 5G는 시스템 구축 중에 있을 거예요. 하지만 우리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을 그렇게 어렵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건 우리 '나쁘지 않아'의 이 스토리다. 아직 몇가지 나쁘지 않다고에 서서 2G, 3G통신을 하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이처럼 우리는 인터넷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데이터 홍수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통한 이야기입니다.그런 환경에서 우리는 이전보다 더 많은 선전과 홍보를 접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못 알아보는 사이에 스토리네요. 인터넷의 많은 먹이 기사를 통해서 인터넷의 신문사에 들어가 마스크 기사보다 많은 선전을 접하게 됩니다. 또한 그러한 선전을 제거하는 기술도 개발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전보다 선전에 더 많이 노출되어 있는 것은 확실합니다. 뭐 과장되게 이 스토리를 하지 않아도 선전의 목적은 하나입니다. 나쁘지 않고 더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다. 그래야 물건을 1프지앙 아라도 더 팔 기회가 생기는 때문입니다. 그런 이유로 수많은 선전업체가 생겨나고 많은 선전기법이 등장하고 있습니다.나쁘지 않은 자율주행 기술이 앞선다고 이 스토리가 되는 Waymo는 구글의 자율주행 프로젝트에서 비롯된 작은 기업입니다. 모작은 기업이 선전으로 수익을 올리는 작은 기업입니다. 이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Google은 밑 빠진 독에 물을 쏟 움니다. 하지만 지금은 독의 바닥을 조금씩 막기 위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제가 예전에 작은 기업들이 자율주행차 안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서비스와 선전에 대한 준비가 필요하다는 글을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자율주행차를 준비하는 작은 기업에서는 자동차 내부 디자인에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대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자동차의 미래는, 지금까지 죽어 있던 시간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를 연구하고,상념하는 것입니다. 물론회사업무도할수있지만많은사람들은현재기준으로자동차안에서할수있는엔터테인먼트를우선적으로원하지않을까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안에 포함되는 선전도 있을 것입니다.자율주행차를타면문제없이화면을볼수도있고,집안처럼편안한소파에앉아있는상황을만들어낼수도있을것입니다. 어쨌든 요 근래 상상할 수 없는 일이 차 안에서 생길 때가 오겠죠. 어떻게 보면 자율주행차 시장 자체보다 이런 파생시장이 더 커질 겁니다. 다양한 자율주행 실현 방식에 따라 또 다른 방식의 선전을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물론 아직 추측과 예상에 불과합니다. 하지만 이번 Waymo의 Wi-Fi 테스트를 통해 Waymo가 지속하고 있는 자율주행차 내부에서 일어난 불안에 대한 연구가 이뤄질 것입니다. 어쩌면 막연한 상황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접근하기 위한 노력으로 보입니다. 이런 노력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자율주행차에 대한 더 호의적인 태도를 갖도록 하는 목적도 있을 것입니다. 다른 경쟁자들이 자율주행 기술에 더 많은 시간과 관심을 보일 때 그 강의를 소견하는 작은 기업이기를 바라는 Waymo의 목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하여 현재 미쿡 서부에 대한 민국적인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하기 위한 준비를 하나하나 하고 있다는 것이기도 합니다.어쨌든 비밀이 많은 Waymo의 서비스 중 하나가 세상에 유출됐네요.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원하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에게 연락주시면(이메일, 메시지),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후를 갖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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