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하는 꿈 해몽 뜻 두근두근 어떤 뜻하나까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7:28

    >


    안녕하세요!! 즐거운 새해 보내시고 계신가요?저는 얼마전에는 영어를 공부할거에요!! 근데 못 지켰어요요즘 보름이가 영어에 관심을 보이는데 모르는 걸 저한테 물어보더라고요 저는 솔직히 모른다고 대답하면 엄마는 영어공부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새해에 또 다짐했네요. ​ 2020년은 영어 공부를 하고 해외에 놀러 갈께! 이렇게요.오늘은결혼에대한주제를가져왔는데요.저도결혼한지오래돼서그런지사진만봐도설레었어요. 내꿈에나쁘지않았다면어떤의미가있는지살펴볼까요?​



    >


    ​​




    >


    ​​




    >


    ​​




    >


    ​​




    >


    ​​




    >


    ​​


    결혼에 관한 꿈 여러 가지 의미가 있네요. 나쁜뜻은 그냥 지나치지 않는 센스!! 그럼 항상 그랬던 것처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