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CM 하루가 그리움 music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6:54

    요즘 같은 1상의 반복이다만, 너무 정신 없이 살면서 가끔씩 이쵸은이 말 빨리 지그와?...너무 슬프네요~


    >


    이렇게 했더니 다시 재빨리 연예기가 찾아와서 이제 1년이 지나고. 2년이 지나고 내가 들어가는 것은 정예기 옆에 된 순식간에 일어나네요


    >


    이렇게 고된 생활 속에서 잠시 과거를 회상할 수 있을 때 여유를 사용하는 그리움의 노래가 확 끌립니다.


    >


    관련 노래를 하나하나 후더가 오핸시의 날에 딱 맞춰진 KCM 하루라는 곡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지네요!


    >


    같은 남자가 들어도 굉장히 매력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는 가수 KCM 아쉽게도 저는 죽었다가 깨어나고, 와인도 이런 가창법을 따라 할 수 없어서 부르기보다는 듣는 걸 나쁘지 않고 할 수 밖에 없으니까 KCM 노래는 가사를 외치고 조용히 듣게 되는군요.www.


    >


    오늘 그리움이라는 주제로 소개하는 그리움 음악 KCM 하루라는 곡도 가사처럼 조용히 들어보면 아이 애切함이 가득한 뮤직입니다.


    2009년 11월에 발매된 KCM 5집 Alone(Part.1)의 타이틀 곡 하루 가는 서정적인 가사와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선율이 어우러진 가슴 아픈 사연을 담은 발라드 장르입니다!


    >


    한번쯤은 겪었을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리움의 노래에서 안타까움과 안타까움으로 감정의 한구석이 느껴집니다.


    >


    이런 감성을 제대로 전하기 위해서, KCM의 하루가 MV를 준비하였습니다.김강우,최정원이 두사람의 연기에 빠져보니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거 같았습니다.


    >


    >


    마지막 부분의 최정원 대사그리움의 음악 덕분에 기분이 정말 묘해지는 하루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