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이안 라시에스타 리조트, 클럽 스위트룸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6:05

    >


    슬기가 제 하나 좋아하는 수영장 사진에서 스타도 💚🍍


    라 시에스타 리조트 &스파:호이안 최근 엄청 엄청 뜨거운 호이안의 리조트에 온 사실은 어머니와 오기로 휴양 좋은 곳에 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찾고 찾어서 헤매다가 요즘 나의 하나로 뜨거운 라 시에스타 표결!모두 이용 후기가 9.9에 이르고 만족 속 대만족과 처리한 ​, 신한 카드 388,271원(하나 시 화)08/17 Agoda_NICE9/4-6총 2박, 신관 클럽의 스위트 룸 예약 ​:구관은 더 싸고 신관이라도 제가 예약한 룸보다 더 싼 방이 많은 사실 가성비 갑 호텔이라고도 하지만 봉잉눙의 스위트 룸에서 결제 함


    >


    호이안 라 시에스타는 올드 타운까지 걸어서 한 0과 일본의 5분 정도 거리이다 매우 가까움!그래서 나도 걸어간 것이 있는 곳에서 라 시에스타에서는 이처럼 자전거도 빌려서 주그래서 자전거를 타고 왔다 갔다 가능!완전히 개 같지만 우리 엄마 자전거 못 타는 것 실화인 거 같아^w완전 무용지물 w어머니는 수영 못하고 자전거도 못 타는데 나는 왜 이렇게 어려서부터 무엇을 많이 시키는(울음)하하하하


    >


    >


    핵신남 울엄마^^w 울엄마 리조트 에쵸인거 실화냐 TT 만아파슬기가 마니 데려다줄께..(엄마 돈으로) 울엄마 졸라 마음에 들어 갑자기 한 달 가족여행 판정제로 돈 쓰고 산다고 했어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새 본인 신본인~~


    >


    우리 엄마 자꾸 여행 스토리만 하셔 카즈아 뭔가 신나한 달에 바로 예약해야지 지하와이인데 오래걸려서.. 엄마와 내년에는 하와이에 가야할 것 같아..


    >


    >


    호이안 라시에스타 체크인중! 그 유명한 웰컴 음료 w.w에서 과일이랑 약간 내줘서 엄청 맛있다고 극찬을 들어서 그런가봐. 드디어 맛있네 ᄋᄉᄋa ᅧᅧᄊ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


    리조트 로비 자체는 많이 소박하고 많이 작아 보이지만 나중에 과도한 토지 소유 라시에스타. 라시에스타. 신기했어 ᄏᄏ 과인은 반짝이고 엄청 큰 리조트호텔을 다녀서 그런지 뭔가 로비를 처음봐̄...? 하고 있었습니다.


    >


    레스토랑은 레드빈/템플 두 개로 나쁘지 않다.리조트 자체가 신관·구관과 나쁘지 않아 레스토랑도 두개! 수영장도 신관/구관 두개 안 아는 바로는 구관에 머무는 사람은 구관 수영장,구관 레스토랑만 이용가능 신관에 묵는 사람은 신/구관에 상관없이 수영장 레스토랑 모두 이용가능하다고 알고 있다. 아침식사 스토리 하는거야 그리고 너무 좋았어! 안방비치와 호이안 올드타운을 매년 운영하고 있는 셔틀버스가 있다는거야! 아주 꿀로 이용하고 안방비치 공짜로 돌아온 안방비치 가는걸 내가 착각해서 셔틀버스를 못탔어(흑흑) 아쉽다.


    >


    라시에스타 안에 있는 스파! 라스파 너무 유명해서.. 사실은 받고 싶었는데.. 돈을 잃어버려서(나쁘지 않다는 것만 알고 있었어 sound) . 시발 ..


    체크인 중에 살펴본 신관 수영장.


    >


    신관클럽 스위트룸! 룸컨디션도 좋았고 침대 폭신폭신~~ 넓고 깨끗해서 당신이 좋았다.


    >


    >


    >


    >


    베란다도 있고요.뷰는 조금 아쉬웠다.


    >


    미니바는 전 무료! 이롭게 와인 빼고요!


    >


    금고도 있고 세탁서비스, 그리고 라시에스타에는 라탕백이 있었다.다낭 프라마 리조트에서도 라탄 가방이 있었는데 ᄏᄏ 기쁘네 ᄒᄒᄒ


    >


    그래서 몸무게 재기아. 9/1:54.29/4:59.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 만에 5킬로 찍었던 자신.헤헤 존 쟈싱 먹은 때문에 이렇게 늘 수밖에 ㅠ 슬기의 위다.지금까지 안가본것도 대단해..


    >


    그런데 복근 희미하게 살아 남아서.. 꼭 붙어 있어라 이세갸 엄마랑 얼른 갈아입고 바로 수영할 준비 >_< 너 자신


    >


    나쁘지 않은 줄 알았는데 플로팅 뭐를 시작했는지 쁘띠뿌띠보다 이거 사진찍었어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갑분 셀카 ᄏ 너 힘너힘 신너버령~~~~


    >


    >


    껌이 사진도 많이 찍어줘흐리지도 않고 날씨도 시원하고, 흐렸지만 정 스토리는 오히려 흐린 것이 자신이었다.신관 수영장은 그것의 매일 막이 없기 때문에, 태양의 내리쬐는 정말 패배라고 했습니다.그래서 다들 저것의 매일 있는 구관 풀로 대피하는거야 ᄏᄏᄏ


    >


    짠♥️ 내일 아침 조식 먹으러 갔을때 사진 짱 예뻐 へ 헤 헤헤 へ


    갑자기 웃소리 터지는 슬기(흑흑)


    우짱 배영하고 평영하고 읏읏 얼굴 못잡고 멍하니 있었다. 나중에부터는 슬기전용수경 가지고 가야지!


    >


    슬기 체아이 사진.. 이번 여행 사진을 보면 다들 입이 찢어져서 웃고 있는데 아마 배가 불러서.. 여유가 있고, 엄마랑 와서 더 편하고, 따라서 그랬던 과인보다 울엄마 사진 잘 찍어줘;;;; 요구를 너무 쳡챱" 알아듣는 b가 사진 역시인 구조.. 포즈.. 펄펙트 내가 원했던 사진이라고 말해요..


    >


    예상했네 슬기^.. 체지방율 한개 5%이지만...헤헤 9퍼센트 도전은 내년에 내 생일에 다시 보디 프로필 도전.


    >


    엄마랑 홈플러스에서 사온 맥주와 과자 가져와서 먹으면서 누워서 놀고 수영하고 완전 할전 한 밤까지 수연만 헤달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핵 웃기네 진짜 개 웃긴 울어머니 개그맨이 아닌가봐 ㅠ, 수심이 3m이니까 나 정말 까치, 발해도 닿지 않는... 즐거웠어도 많이 보채고...어머니와 수영 시합을 해서 그냥 TTㅠㅠㅠㅠ 노힘노힘 행복했고 걱정 없고(미안 아기들아 그래도 노히네 9자루를 보기 전날이었다;오항상 그랬던 것처럼은 조금 걱정하고 기도도 한다.)오답 노트의 오명도 벗어나ㅅ고.먹는것도 많이 먹혀들고...정말 올해 휴가를 받은 느낌이에요. 고생을 많이 해서 그런지 더 행복했어요.. 열심히 놀러가야지! 다시! 달콤함이 배로 돌아가서 더 행복하고 달콤했다 "어머니가 나에게 힘내지마"라는 집이 있어서 차갑지만, 대충 살라고 했는데도 실러!!" 열심히 돈 모을게!


    >


    >


    거짓 없이 계속 수영 맥주 마시고 수영이라 맥주 2개 넣고 피자도 시키는, 그레 스지만 수영 후 먹는 것은 아무것도 톡톡하고 소리가 많이 먹는데 부모님이 피자 2개 먹는 것 오랜만이라고 생각하고 맴맴.매일 효은그아은과 데혼과 그아잉에 올리기 위해서 먹지 않고 먹지 않는 괌이 한쪽 먹지 않은 구라 무다고마마이 두세개 세개 먹고 그아잉메지는 슬기가 전부 먹었다. 뇸뇸


    >


    조금씩 어둑어둑해질 때까지 수영 수영 차돌이가 벗어던지기


    >


    행복했다..


    >


    >


    깨끗하다..또 리조트가 짜여진다..이것입니다..낮에서 헤엄치고 어둑어둑하 추워질 때 엄마 방에 들어간다고 말하는 강변 야베 있자니 맛사지 되고 리조트 돌아와서 프우프우 수영 만 잔뜩이여서 빈둥거리고 너무 행복했다....이제 첫 0월 한달 남았네요! 정신차리고 한마음 놀고 첫달 만들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