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이얘기 어린이드센스 신청 진행 과정 - 받기 힘드네요 허허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5:02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쓰는게 꽤 재미있어졌고, #티 내용에도 글을 올려요.​ 어느 정도의 글을 남겼다고 생각되고#아이드 센스를#신청했지만 총 4주를 기다렸지만......마지막#거부 되었네요 허허심가는 거부사유가 있긴 하지만 다시 한번 수정해보고 신청해 볼 계획입니다.안되면 계정을 다시 만들어야 하나요? 쿠푼


    에키도우셍스 신청하고 풀로 2주 정도 기다렸죠.정말 결국 한가지 거부 메일을 받았습니다.그래도 한가지 거부당했을 때는 승인되지 않은 이유도 알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해 주었습니다.


    >


    최근에는 어린이 도슨스 가입을 승인할 수 없지만, 재수정해서 제출할 수 있었네요.의심스러운 거부 이유는 #쿠팡 #파트너 히스였습니다.너희들의 욕심이 앞섰어요. 아이들 센스를 받기 전에 먼저 쿠팡 지퍼 히스를 올리고 있었거든요.거절 사유에 분명히 쿠팡 파트너 히스를 끄라고 해서 나쁘진 않지만 뉘앙스가 그랬어요. 그래서 쿠팡파트너 히스를 끄고 다시 신청합니다.​


    또 다시 풀에 2주간 기다려도 쵸쯔쵸쯔이 지 나쁘지 않아서야 메쵸쯔이 왔습니다.​​


    >


    기준을 충족시키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이번에는 이유도 모르겠습니다. 스스로 거절하는 사유를 곰곰이 생각해보니, 예를 들면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글과 비슷한 문장이 있었는지, 사진을 중복해서 사용한 것은 아닌지 생각했습니다.그래서 티멀에 올린 좀 마음의 먼지가 남아 있는 글은 싹 삭제했어요. .. ​ 다시 애드 센스 신청한 곳에서 또 2주일을 기다리지 않으면 항다니도 신중해지네요 이거 혹시 해도 안 되면 어떻게 해야 할지 아는 이웃이 있나요?몇번이나 신청해도 되는지 걱정입니다. ( ́;ω;`)


    댓글

Designed by Tistory.